HOW TOONKOR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toonkor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How toonkor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Blog Article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여서 접속량이 적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업데이트된 작품에는 별도로 업데이트 표시가 되어 있어 쉽게 최신 자료를 구분할 수 있으며 인기순, 연재중, 완결된 웹툰으로 메뉴 클릭으로 간단히 작품들을 썸네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더 읽기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작중에서는 '시길'이라고 부르며, 이 이름에는 숨겨진 이유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소나기툰에서는 다양한 웹툰 플랫폼의 작품들을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는 무료웹툰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장르 및 게시된 일수 표시로 언제 업데이트 되었는지 눈으로 볼 수 있어 편리하다 보여집니다.

만화 팬이라면 일본 만화를 즐기기에 최적의 무료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일본 만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toonkor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검색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웹툰을 손쉽게 찾을 수 있으며, 상세한 정렬 기능을 통해 다양한 옵션으로 웹툰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이트에 광고가 많아서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프릭툰은 웹툰과 일본만화를 무료로 서비스하는 무료 웹툰 툰코사이트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업로드되어 있어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간편한 화면 구성으로 쉽게 작품을 정렬하거나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각 웹툰이 썸네일과 함께 메인화면에 제공되어 어떤 내용인지 쉽게 알 수 있어 선택 시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도 수십편 가량의 작품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어서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더 읽기 마왕이 툰코시즌2 봉인된 이후, 온순하게 변한 몬스터들의 손에 자란 아이인 타이(다이)가 사부 아방과 툰코사이트 그의 제자 포프를 만나고 여러가지 모험을 하게 툰코시즌2 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더 읽기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을 받고 빈민 지역 교회에서 자란 아스타와 라이벌 유노. 두 사람은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아스타는 전혀 마력을 가지고 있지 않아 마법 기술을 쓰지 못하는 반면, 유노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로 촉망 받는다.

Report this page